2017연간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
comment : 0
법인세 시행규칙 [별지 제63호의7서식] <개정 2014.3.14>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 |
1.기본사항 | |||||||||||||
1 법인명 | 사단법인 청년365 | 2 사업자등록번호(고유번 호) |
105-82-71072 | ||||||||||
3 대표자 성명 | 조용술 | 4 기부단체 구분 | 국내지정기부금단체 | ||||||||||
5 전자우편주소 | ya365@naver.com | 6 사업연도 | 2017-12 | ||||||||||
7 전화번호 | 02 60538956 | 8 기부금단체 지정일 | 2016.06.30. | ||||||||||
9 소재지 |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44길 46, 4층 | ||||||||||||
2. 기부금의 수입.지출 명세 | |||||||||||||
(단위 : 원) | |||||||||||||
10 월별 | 11 수입 | 12 지출 | 13 잔액 | 월별 | 수입 | 지출 | 잔액 | ||||||
전기이월 | – | – | 3,249,561 | 2017년08월 | 1,372,890 | 6,629,160 | 20,211,741 | ||||||
2017년01월 | 668,000 | 784,210 | 3,133,351 | 2017년09월 | 646,936 | 6,713,602 | 14,145,075 | ||||||
2017년02월 | 1,695,560 | 2,134,870 | 2,694,041 | 2017년10월 | 851,330 | 6,947,320 | 8,049,085 | ||||||
2017년03월 | 443,644 | 431,650 | 2,706,035 | 2017년11월 | 2,112,270 | 5,434,579 | 4,726,776 | ||||||
2017년04월 | 433,080 | 514,952 | 2,624,163 | 2017년12월 | 468,944 | 1,305,179 | 3,890,541 | ||||||
2017년05월 | 397,340 | 776,740 | 2,244,763 | 합계 | 41,907,426 | 41,266,446 | |||||||
2017년06월 | 30,355,262 | 1,006,171 | 31,593,854 | 차기이월 | – | 3,890,541 | |||||||
2017년07월 | 2,462,170 | 8,588,013 | 25,468,011 | ||||||||||
3. 기부금 지출 명세서(국내사업) | |||||||||||||
(단위 : 원) | |||||||||||||
14 지출월 | 15 지급목적 | 16 지급건수 | 17 대표 지급처명 (단체명/개인) |
18 금액 | |||||||||
2017-01 | 업무진행비 | 5 | 43,500 | ||||||||||
2017-01 | 회의비 | 12 | 186,830 | ||||||||||
2017-01 | 공공요금 | 13 | 364,880 | ||||||||||
2017-01 | 임차료 | 1 | 110,000 | ||||||||||
2017-01 | 물품구입비 | 1 | 79,000 | ||||||||||
2017-02 | 업무진행비 | 12 | 1,733,810 | ||||||||||
2017-02 | 회의비 | 5 | 84,500 | ||||||||||
2017-02 | 공공요금 | 12 | 201,110 | ||||||||||
2017-02 | 임차료 | 1 | 110,000 | ||||||||||
2017-02 | 물품구입비 | 1 | 5,450 | ||||||||||
2017-03 | 업무진행비 | 4 | 32,100 | ||||||||||
2017-03 | 회의비 | 3 | 31,300 | ||||||||||
2017-03 | 공공요금 | 9 | 153,830 | ||||||||||
2017-03 | 임차료 | 1 | 170,000 | ||||||||||
2017-03 | 물품구입비 | 2 | 44,420 | ||||||||||
2017-04 | 업무진행비 | 4 | 75,500 | ||||||||||
2017-04 | 회의비 | 3 | 46,500 | ||||||||||
2017-04 | 공공요금 | 9 | 164,152 | ||||||||||
2017-04 | 임차료 | 1 | 170,000 | ||||||||||
2017-04 | 물품구입비 | 4 | 58,800 | ||||||||||
2017-05 | 업무진행비 | 5 | 262,500 | ||||||||||
2017-05 | 회의비 | 6 | 74,100 | ||||||||||
2017-05 | 공공요금 | 11 | 363,760 | ||||||||||
2017-05 | 물품구입비 | 2 | 36,880 | ||||||||||
2017-05 | 여비 | 1 | 39,500 |
2017-06 | 업무진행비 | 9 | 222,240 | |
2017-06 | 회의비 | 8 | 79,730 | |
2017-06 | 공공요금 | 15 | 181,691 | |
2017-06 | 임차료 | 1 | 170,000 | |
2017-06 | 물품구입비 | 5 | 336,010 | |
2017-06 | 홍보인쇄비 | 1 | 16,500 | |
2017-07 | 업무진행비 | 12 | 5,507,590 | |
2017-07 | 회의비 | 13 | 281,400 | |
2017-07 | 공공요금 | 11 | 200,243 | |
2017-07 | 임차료 | 1 | 170,000 | |
2017-07 | 물품구입비 | 21 | 2,390,280 | |
2017-07 | 홍보인쇄비 | 1 | 38,500 | |
2017-08 | 업무진행비 | 10 | 766,900 | |
2017-08 | 회의비 | 20 | 296,500 | |
2017-08 | 공공요금 | 10 | 240,700 | |
2017-08 | 임차료 | 1 | 170,000 | |
2017-08 | 물품구입비 | 24 | 5,155,060 | |
2017-09 | 업무진행비 | 12 | 4,623,170 | |
2017-09 | 회의비 | 14 | 258,700 | |
2017-09 | 공공요금 | 8 | 181,772 | |
2017-09 | 임차료 | 1 | 170,000 | |
2017-09 | 물품구입비 | 26 | 1,267,460 | |
2017-09 | 홍보인쇄비 | 1 | 12,500 | |
2017-09 | 강사료 | 1 | 200,000 | |
2017-10 | 업무진행비 | 11 | 3,749,400 | |
2017-10 | 회의비 | 13 | 444,800 | |
2017-10 | 공공요금 | 13 | 222,740 | |
2017-10 | 임차료 | 1 | 170,000 | |
2017-10 | 물품구입비 | 9 | 2,337,880 | |
2017-10 | 홍보인쇄비 | 1 | 22,500 | |
2017-11 | 업무진행비 | 9 | 1,562,900 | |
2017-11 | 회의비 | 9 | 295,020 | |
2017-11 | 공공요금 | 11 | 189,439 | |
2017-11 | 임차료 | 1 | 170,000 | |
2017-11 | 물품구입비 | 2 | 65,420 | |
2017-11 | 홍보인쇄비 | 1 | 3,133,000 | |
2017-11 | 여비 | 2 | 18,800 | |
2017-12 | 업무진행비 | 6 | 748,230 | |
2017-12 | 회의비 | 6 | 79,700 | |
2017-12 | 공공요금 | 9 | 220,555 | |
2017-12 | 임차료 | 1 | 170,000 | |
2017-12 | 물품구입비 | 3 | 66,270 | |
2017-12 | 여비 | 2 | 20,424 | |
19 연도별 | 20 지급목적 | 21 수혜인원 | 22 대표 지급처명 (단체명/개인) |
23 금액 |
2017 | 업무진행비 | 1,000 | 19,327,840 | |
회의비 | 200 | 2,159,080 | ||
공공요금 | 100 | 2,684,872 | ||
임차료 | 100 | 1,750,000 | ||
물품구입비 | 1,000 | 11,842,930 | ||
홍보인쇄비 | 1,500 | 3,223,000 | ||
강사료 | 1 | 200,000 | ||
여비 | 5 | 78,724 | ||
합계 | 3,906 | 41,266,446 |
4.기부금 지출 명세서(국외사업) | |||||
(단위 : 원) | |||||
24 지출월 | 25 국가명 | 26 지급목적 | 27 지급건수 | 28 대표 지급처명 (단체명/개인) |
29 금액 |
30 연도별 | 31 국가명 | 32 지급목적 | 33 수혜인원 | 34 대표 지급처명 (단체명/개인) |
35 금액 |
합계 | 0 | 0 |
[법인세법 시행령] 제36조제9항 또는 제36조의2제8항에 따라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을 제출합니다. 2018년 03월 30일 |
제출인 조용술 (단체의 직인) [인] |